추천 피드

기묘한이야기 같은 넷플릭스 미드/일드 추천 BEST2

척척박4 2021. 1. 7. 13:42
728x90
반응형

2021년에 볼만한 넷플릭스 드라마(미드/일드) 추천해드려요!

 

1. 엄브렐러 아카데미

첨에 드라마 소개 내용을 보고 "이게 뭐야..?" 싶었어요.

그런데 이 영화가 넷플릭스 미드 시청수 3위 드라마더라고요? 그래서 궁금해서 한번 봤는데...

네 맞습니다. 정주행 시작됐고요. 3일만에 10화씩 총 20화 시즌2까지 다봤네요...^^!

대략적인 스토리라인은 각자 고유의 '초능력'을 갖고 의문의 여성에게 태어난 7남매들의 이야기인데요.

지구의 종말을 막기 위해 싸우는 내용입니다. 이렇게 보면 되게 유치할 것 같잖아요...?

근데 존잼이에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임워프같은 소재도 등장하고, 뭔가 ㅋㅋㅋㅋ 성인버전 해리포터 같달까? (이건 좀 오반가?) 제가 <기묘한이야기>가 인생 최고의 미드인 사람이라... 요것도 그거랑 비슷한 느낌이라 더 재미있게 본 것 같아요. <기묘한이야기> 재미있게 보신 분은 <엄브렐러 아카데미>도 꼭 보시길 추천해드릴게요!

아 그리고 얼마 전에 '트렌스젠더' 선언을 한, 구)엘린페이지 현)엘리엇페이지가 주인공이에요!

시즌2에도 참여한다고 하는데, 그땐 남자 역할로 바뀌게 될지 궁금해지네요~

 

2. 아리스인보더랜드

이건 일드인데요. 일드를 진~~~~~~~~~~~~~~~짜 오랜만에 보는 건데 하 존잼 ㅠㅠ

드라마에 등장하는 배우들도 다 존잘, 존예인 편이고 무엇보다 스토리가 꿀잼이에요!

우리나라 예능 <더지니어스>나, 일드 <라이어게임> 재미있게 보신 분들은 이거 진짜 재미있게 보실 거 같아요.

작년 12월에 시즌1 나왔는데 하루만에 다봐서 너무 허무하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'생존 게임'을 주제로, 겜덕 아리스가 위기를 탈출해가는 내용입니다!

원작은 만화고, 감독이 <이상한 나라의 앨리스>를 보고 영감을 받아서 만든 작품이라고 하네요.

아리스=앨리스 뭔가 비슷하죠? ㅎㅎ

 

<아리스인보더랜드> 예고편보시고 아리스에게 입덕하세욧. ㅋㅋㅋㅋ

 

저는 올해 벌써 이 두편의 넷플릭스드라마를 봤는데요.

이번주부터는 넷플릭스 시청수 1위 <퀸즈겜빗> 보려고요! 사실 2화정도까지 보다가 안 봤는데, 자꾸 생각나더라고요?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재미있게 보면 리뷰 남길게요. :)

728x90
반응형